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BTN불교TV·동국대의료원, 의료비 감면 업무협약체결BTN 후원모임 붓다회 회원 - 비급여 진료비 15%, 건강검진비 20% 할인 혜택
  • BTN불교TV_불교포커스
  • 승인 2020.12.01 18:19
  • 댓글 0
BTN불교TV·동국대의료원, 의료비 감면 업무협약체결식 (사진출처 : BTN불교TV)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와 동국대학교의료원(원장 조성민)은 '의료비 할인 혜택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12월 1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에서 체결했다.

업무협약으로 BTN불교TV 방송포교후원 회원 12만여 명은 동국대의료원 산하 기관에서 의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BTN붓다회, 무상사, BTN불국토상조 등 BTN불교TV 방송포교후원 회원은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일산한방병원,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경주한의원, 동국대학교 분당한방병원 등 동국대학교의료원 산하 의료기관을 이용할 때, 비급여 항목에서 본인부담액 15% 감면과 종합건강검진비 20%를 감면받을 수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구본일 대표이사는 "불교계에서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최다 시청자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BTN불교TV가 방송포교후원 회원들에게 의료혜택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병고로 힘들어 하는 불자들이 동국대의료원에서 약사여래의 가피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성민 동국대의료원장은 "방송포교에 앞장서온 BTN불교TV와 동국의료원이 서로 협력하여 스님과 불자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BTN불교TV는 앞으로 BTN불교TV 네트워크 90만명 회원들도 동국대의료원의 의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의료원측과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BTN불교TV 방송포교후원 회원의 동국대학교의료원 이용 문의전화는 1855-0108 이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TN불교TV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