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계
푸른아시아, 몽골 주민돕기 따숨박스 캠페인12월 7일일부터 21일까지 입지않는 방한의류 보내면 코로나19 방역물품과 함께 지원
  • 사단법인 푸른아시아_불교포커스
  • 승인 2020.12.09 18:19
  • 댓글 0

사단법인 푸른아시아는 몽골 사막화 방지를 위해 조성한 '카스 희망의 숲' 주민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따숨박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몽골 현지는 한겨울에 영하 40도까지 내려가는 곳으로 참여하려면 입지 않는 방한의류를 모아서 깨끗하게 세탁하고 수선까지 완료 후 푸른아시아로 택배발송하면 코로나19 방역물품과 함께 몽골 주민에게 전달한다. 

방한 의류는 폐기처분할 의류가 아닌 입을 수 있는 겨울용 외투, 따뜻한 상·하의 대상으로 특히 아동용 의류가 많이 필요하다. 따숨박스 캠페인에 참여하면 기부한 물품 1개당 코로나19 방역물품 1세트(마스크, 손소독제)를 함께 지원한다. 

참여기간은 12월 7일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이며, 택배를 보낼 주소는 서울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68, 5층 푸른아시아이다. 택배발송시 요금은 반드시 선불로 지불해야 한다. 문의는 전화 02-711-1450, 이메일 greenasia@greenasia.kr.

사단법인 푸른아시아 따숨박스 캠페인 안내포스터 (사진출처 : 사단법인 푸른아시아)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사단법인 푸른아시아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