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학술
BBS TV, 특집 '불자들을 위한 위로와 치유의 토크콘서트' 방송12월 28일(월) 낮 3시 30분 본방송, 마음에 와 닿는 경전과 시, 힐링의 음악과 토크가 있는 콘서트
  • BBS불교방송_불교포커스
  • 승인 2020.12.23 13:14
  • 댓글 0
BBS TV, 특집방송 '불자들을 위한 위로와 치유의 토크콘서트' (사진출처 : BBS불교방송)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올 한해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로 수행과 문화생활이 힘든 불자들을 위한 힐링의 시간으로 특집 '위로와 치유의 토크콘서트' (BBS TV, 본방송 12월 28일(월) 오후 3시 30분, 재방송 29일(화) 오후 8시, 30일(수) 오전 9시)를 방송한다. 

이번 특집방송은 지난 12월 5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 '불자들을 위한 위로와 치유의 토크콘서트'로 안산불교연합회장이자 보문선원 주지 정진 스님, 경북 기원정사 주지 자명 스님, BBS '마음대로 라디오' 진행자 주석 스님과 한양대학교 명예교수이자 전 한국시인협회장 윤석산 시인, 국악인 남상일, 한국음악앙상블 엮음소리가 출연해 마음에 와 닿는 경전과 좋은 시 등을 낭송하고 힐링을 주는 음악과 토크로 꾸며졌다.

BBS는 시와 노래, 부처님의 지혜로 채워진 콘서트를 BBS TV로 방송하고 시청자들에게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마음의 위안을 주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안산불교연합회에서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와 BBS가 후원했으며 온택트 형식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했다.

BBS TV 채널은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www.bbsi.co.kr)와 BBS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BS불교방송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