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BBS 불교방송, 제11회 어린이·청소년 창작찬불동요제 수상자 발표대상에 이재성 작곡, 윤아영 가창의 '동자 스님'
  • BBS 불교방송_불교포커스
  • 승인 2020.12.29 12:58
  • 댓글 0
BBS 불교방송 제11회 어린이·청소년 창작찬불동요제 (사진출처 : BBS 불교방송)

BBS 불교방송(사장 : 이선재)은 지난 27일 비대면으로 제11회 어린이·청소년 창작찬불동요제를 개최했다. 

이번 창착찬불동요제는 온라인 예선전을 걸쳐 최종 10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대상에 이재성 작곡, 윤아영 가창의 '동자 스님'이, 금상에 우덕상 작곡, 이정윤 가창의 '부처님 마음'을 선정했다.

부처님의 가르침을 보다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기를 바라며 시작한 BBS 어린이·청소년 창작찬불동요제는 올해는 코로나 상황으로 중창부문은 신청을 받지 않았고 행사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개최된 찬불동요제는 대회장에 관객이 없었지만 천진불들의 맑고 고운 노랫소리와 열정이 넘치는 흥겨운 분위기로 가득 찼으며 불교계의 좋은 평가를 받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무사히 성료됐다. 

BBS 불교방송 이선재 사장은 영상 인사말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맑은 음성과 아름다운 음률로 듣게 되는 부처님의 말씀은 이 힘든 시기를 벗어날 수 있는 큰 위로가 될 것이다. 오늘 발표되는 찬불동요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친근한 벗이 되고 우리 불자들이 널리 애창하는 곡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BBS 불교방송 제11회 어린이·청소년 창작찬불동요제 수상 결과발표 상세내용은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www.bbsi.co.kr)와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BS 불교방송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