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관음종복지재단, 어려운 이웃위한 희망의 쌀 나눔 행사
  • 관음종복지재단_불교포커스
  • 승인 2021.02.10 09:19
  • 댓글 0
관음종복지재단은 관내 종로구와 이웃 광진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의 쌀 1,300Kg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사진출처 : 관음종복지재단)

사회복지법인 관음종복지재단(이사장 법명스님)은 신축년 설날을 맞아 2월 8일 관내 종로구와 이웃 광진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의 쌀 1,300Kg의 나눔 행사를 시행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한 지친 일상이 1년 여 가까이 진행되고 있고, 현재 상황은 누구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상황이라 따라서 후원의 손길이 더욱 부족해지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어 명절 날 따뜻한 밥 한 그릇과 떡국이 절실한 시기이다.

이에 관음종복지재단에서는 후원자들과 낙산묘각사의 지원으로 관내 종로구는 물론 이웃한 광진구에도 따뜻한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하였다.

관음종복지재단 이사장 법명스님은 "많지는 않지만 십시일반 조금씩 나누는 마음으로 주변의 이웃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소라도 녹일 수 있다면 좋겠다"고 하였다.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관음종복지재단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