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한부모가족·외국인노동자·탈북청소년 코로나19 예방물품 행복나눔한부모가족·외국인노동자·탈북청소년 학교등에 코로나19 예방물품 전달
1500만원 상당의 살균 소독수도 후원받아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
  • 승인 2021.02.21 12:41
  • 댓글 0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산하 나누며하나되기 (이사장 도웅스님, 천태종 사회부장)는 2월 17일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 한국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 탈북 청소년학교 등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인 덴탈 마스크, 손 소독제, 고급 물티슈 등을 전달했다.

설 연휴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이  잘 지켜지지 않은 상황에서 다시 찾아온 한파속에서 지속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되고 있어 더욱 취약계층에 대한 코로나 예방물품 지원이 절실해 지고 있어 상생과 포용정신을 기반으로 행복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코로나19 예방물품은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 · 한국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 탈북청소년 학교 (8개학교)을 통해 전달한 덴탈 마스크 7만장, 손 소독제 500ml 5,000개 , 물티슈 3,000개이다.

이영호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장은 "한부모가족의 생활 안정과 인식개선, 사회환경 조성, 자립역량 강화를 위해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서울시 위탁 운영기관으로 한부모와 두리모, 미혼부 가족이 상당수 어려움에 노출되어 있는데 어려운 시기에 귀중한 선물을 주셔서 한부모가족분들께 따뜻함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선영 한국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대리는 "중국, 몽골, 스리랑카, 베트남, 우즈벡, 미얀마, 캄보디아, 파키스탄의 외국인 노동자들이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위험에 노출되었는데 생활방역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하면서 "외국인 노동자들의 따뜻한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동주 우리들학교장은 "최근 후원이 감소되고 북한이탈 청소년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개학을 앞두고 방역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하면서 통일한국을 준비하는 건강한 시민으로 양성하는데 매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코로나19가 안정화 되면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와 탈북 청소년학교와 함께 힘내라, 으랏차자 정서지원 프로그램과 DMZ 평화통일 탐방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는등 '특별한 선물'도 나누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3.1 삼일절을 앞두고 광복회 및 독립, 국가 유공단체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에 코로나19 예방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탈북학교에 코로나19 예방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탈북학교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한겨레중고등학교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탈북 청소년학교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주)미성디엔에스 ·(주)삼현화학에서 살균 소독수 1500만원 상당 후원받아

한편 대전광역시에 있는 (주)미성디엔에스 (대표 김대근)와 충북 음성군에 소재하고 있는 (주) 삼현화학 (대표 최순복)은 2월 18일 자사가 생산한 1500만원 상당의 살균 소독수를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방역물품은 (주)미성디엔에스가 생산한 위퓨어 살균제 500ml 300개와  살균소독수 20L 100통등 6백만원 상당, (주) 삼현화학이 생산한 엠디 125-300ml 1,000개 9백만원 상당의 살균 소독제이다.

(주)미성디엔에스 김대근 대표는 "최근 코로나19가 집단시설등에 확산되고 있어 사회시설을 이용하시는 취약계층분들이 안심하고 이용하시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주)미성디엔에스는 2019년 설립 이래 살균소독, 해충방제 , 메트리스, 세균성 전염병에 대한 소독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방역협회 등록기업이다. 

(주) 삼현화학은1992년 설립이래 자동차 부품생산 전문회사로 출발하여 2013년 메르스가 창궐할 때 감염병 예방을 위해 살균 소독제 사업을 신설하여 메르스 사태를 조기에 종식시키는데 일조를 하는등 지금까지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전달받은 살균 소독제는 3월 봄맞이를 앞두고 요양시설, 보육시설, 생활시설등에 코로나 예방물품과 함께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성디앤에스는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에 살균 소독수를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삼현화학은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에 살균 소독수를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