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News
BBS·중앙신도회, 공익사업 활성화 업무협약(사)날마다 좋은날의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에 BBS도 함께 참여
  • BBS 불교방송_불교포커스
  • 승인 2021.03.04 21:22
  • 댓글 0
BBS와 중앙신도회는 공익사업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출처 : BBS 불교방송)

BBS 불교방송(사장 : 이선재)과 조계종 중앙신도회(회장 : 주윤식)가 사회 공헌의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았다.

두 기관은 공익기금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3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 중앙신도회 3층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조계종 중앙신도회 부설 (사)날마다 좋은날에서 진행하는 행복바라미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에 BBS가 함께 참여하고 적극 홍보 활동해 나갈 계획이다. 

이선재 BBS 불교방송 사장은 “두 기관이 손잡고 여러 가지 좋은 사업들을 함께 펼쳐나간다면 한국 불교가 발전하고 중흥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저희가 불교계 공익 방송으로서 포교 매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윤식 조계종 중앙신도회장도 “불교 발전을 위해서 함께 양사가 협업을 한다고 이렇게 생각한다. 오늘을 계기로 해서 우리 불교가 한층 더 발전하는 그런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BBS와 조계종 중앙신도회는 방송을 통한 자비 나눔 실천으로 비대면 생활 속에서도 한층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BS와 중앙신도회는 공익사업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출처 : BBS 불교방송)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BBS 불교방송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