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마스크 5만장 후원받아(주)나노렉스, "에어큐 KF94" 5만장 후원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
  • 승인 2021.04.04 20:22
  • 댓글 0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주)나노렉스로부터 코로나 19 취약계층을 위한 KF94 마스크 5만장을 전달받았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도웅스님)는 3월 31일 (주)나노렉스로부터 코로나 19 취약계층을 위한 KF94 마스크 5만장을 전달받았다. 

경기도 수원시에 소재하고 있는 (주)나노렉스 (대표 이찬봉)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고통이 커져가고 있고 특히 취약계층은 감염예방 및 경제난등 이중고을 겪고 있어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사의 에어큐 KF94 마스크 5만장을 나누며하나되기 (이사장 도웅)에 3월 31일 전달했다 

(주)나노렉스는 2020년도에도 3차례에 걸쳐 에어큐 KF94 마스크 6만장을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을 했다. 

(주)나노렉스 이찬봉 대표는 "이제 백신접종도 잘 되고 있으니 조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일상생활을 하면 좋겠다고” 하면서 조금 더 힘을 내고 우리 모두가 서로에 대한 격려가 필요하다며 "우리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 말했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주)나노렉스는 15년차 실내공기질개선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앞장서 왔으며 5년전부터 "에어큐"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고 국내 최초로 환기장치의 소모품인 필터와 전열소자를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시작하여 미세먼지 개념조차 없던 시기의 불모지에서 시작해서 미세먼지 해결 중요성을 재고시키는 등 벤처기업,이노비즈기업, 소재부품 전문기업, 유망중소기업, 기업부설연구소 등 중소기업이 갖춰야할 모든 인증을 받은바 있고 특허도 100여건이상 출원한 기술중심 강소기업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이번에 전달받은 KF94 마스크는 4월 봄 나들이와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형 방역 어린이 보육시설과 청소년시설, 어르신 이용시설등에 코로나 예방물품과 함께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나노렉스가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에 전달한 KF94 마스크 5만장.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