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신행/복지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연말 31차 동지팥죽 행복나눔고려인, 장애인 복지회에 동지팥죽 나눔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
  • 승인 2021.12.23 22:16
  • 댓글 0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고려인,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지원단체에 동지팥죽과 후원물품 등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산하 나누며하나되기 (이사장 도웅스님, 천태종 사회부장)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팥죽과 후원물품 등을 전달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12월 22일 동지를 맞아 안산과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고려인 지원단체인 (사)너머, 인천 고려인 문화원, 원고려인 문화원, 디아스포라 연구소와 (사)경기도 장애인복지회, 북한인권정보센터등에 동지팥죽과 방역물품, 생활용품등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물품은 동지팥죽 500인분, 덴탈마스크 15,000장, 손 소독제, 600개, 구강 스프레이 500개, 알콜 물티슈 2,000개, 여성청바지 50개, 방한용품 500개, 달력 1,000부등 코로나 예방물품등 맟춤형 생활용품이다.

홍경식 경기도 장애인복지회 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되면서 장애인 활동지원 서비스가 부족한점이 많았는데 관심과 지원을 해주셔 감사하다" 면서 "장애인분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감사를 표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이번 행사를 끝으로 불기 2565년 올해 31회 걸쳐 사각지대의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해 행복나눔을 진행해 왔으며 내년 불기 2566년(2022년)에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의 따뜻한 마중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고려인 지원단체 (사)너머에 동지팥죽과 후원물품 등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고려인 어린이들에게 동지팥죽과 후원물품 등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는 디아스포라 연구소에 팥죽과 후원물품 등을 전달했다. (사진출처 :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
반론ㆍ정정ㆍ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이메일(budgate@daum.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불교포커스'에서 생산한 저작물은 누구나 복사할 수 있으며, '정보공유라이센스 2.0: 영리금지 개작금지'에 따릅니다. 정보공유라이센스

천태종 나누며하나되기_불교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